글로벌 테마파크 춘천 레고랜드가 10월 한달간 야간 개장을 진행한다. 레고랜드가 야간 개장을 하는 것은 세계 최초다.
LG유플러스는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와 협력해 10월 한 달간 매주 금요일마다 춘천 레고랜드에서 야간 개장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야간 개장은 LG유플러스 모바일 이용자를 추첨해 무료로 초청하는 나이트투어 이벤트 당첨자를 대상으로 진행된다. 나이트투어 이벤트는 10월 한달간 진행되며 매주 금요일 오후 3시부터 밤 10시까지 레고랜드를 무료로 이용하는 행사다. 오후 7시부터 밤 10시까지는 LG유플러스 이용자와 동반자만 이용할 수 있다.
나이트투어 이벤트 참가신청은 이벤트 페이지(www.upluslegoland.com)에서 응모하면 된다. 동반 인원은 통신사와 관계없이 최대 3명까지 입장할 수 있으며 회차별로 동반자 포함 3,000여명을 선정한다.
LG유플러스는 10월3일부터 28일까지 레고랜드를 방문하는 고객을 위한 레고랜드 버스도 주중 매일 1대씩 운영한다.
장준영 LG유플러스 IMC담당은 “이번 이벤트는 레고랜드가 세계 최초로 야간 개장을 진행한다는 점에서 큰 의미가 있다”며 “레고랜드와의 제휴를 통해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과 혜택을 지속적으로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준겸기자 lean@kw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