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히어로 영화부터 반지의 제왕, 해리포터, 스타워즈 등 전 세계를 강타한 블록버스터 영화음악을 즐길 수 있는 콘서트가 펼쳐진다.
라이브러리캠퍼니는 내년 2월 12일 오후 5시 대전예술의전당 아트홀에서 '블록버스터 영화음악 콘서트'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대전에서 처음으로 선보이는 '블록버스터 영화음악 콘서트'는 슈퍼 히어로 영화부터 '반지의 제왕', '해리 포터', '스타워즈' 등 전 세계를 강타한 블록버스터 영화음악을 90인조 풀 편성 오케스트라의 웅장한 라이브 연주로 선보이는 대규모 영화음악 콘서트다.
이번 콘서트는 '인터스텔라'를 시작으로 전 세계가 열광한 '어벤져스', '아이언맨', '토르', 탄탄한 마니아층을 자랑하는 '해리 포터', '스타워즈', '반지의 제왕', '아바타', '글래디에이터', '미션 임파서블', '캐리비안의 해적' 등 명작들의 영화음악으로 구성돼 있다. 90인조의 초대형 풀 편성 오케스트라의 압도적인 연주로 대전 관객의 마음을 울릴 예정이다.
지휘는 히사이시 조 영화음악 콘서트의 지휘를 맡고 있는 클래식계 차세대 지휘자 김재원이 지휘봉을 잡고 그가 예술감독으로 있는 'WE필하모닉 오케스트라'가 연주를 한다. WE필하모닉 오케스트라는 클래식을 넘어 영화음악, 크로스오버 시리즈까지 방대한 레퍼토리를 가진 오케스트라로, 이번 콘서트에서 수준 높은 연주로 관객에게 진한 감동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 현 부산시립교향악단 제1바이올린 수석으로 활동하며 섬세함을 강점으로 흡인력 있는 연주를 선보이는 바이올리니스트 '김영준'이 솔리스트로 함께 한다. 이날 김영준은 영화 해리 포터 OST 중 하나인 'Hedwig's Theme'을 연주한다.
콘서트 티켓은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다.